디자인 의뢰

 

주문 오류로 인한 문제는 당사에서 책임져 드리지 않으니 

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 ▪ 디자인 작업 기간은 입금일로 부터 1~2일이 소요되며, 인쇄 작업은 추가로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 

            (제품 종류나 페이지 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)

 

          ▪ 디자인 작업에 필요한 로고와 사진, 내용문 등의 파일은 주문서 작성시 업로드해 주시거나 디자인실

            웹하드(ID:dsil2,PW:dsil2) 또는 이메일 (info@dsil.kr)로 보내 주세요.

 

          ▪ 높은 퀄리티의 인쇄물을 위해 고해상도의 사진을 보내주시고, 로고는 일러스트 파일(ai, eps 등),

             내용문은 아래한글이나 워드, 메모장 등으로 보내주시기 바라며, 부실한 자료로 인한 품질 저하는

             당사에서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 ▪ 보내주시는 자료의 저작권 관련 모든 권한과 책임은 고객님께 있으며, 당사에서는 무단으로 유출하거나

            재가공, 재사용 등을 하지 않습니다. 

 

          ▪ 고객의 의뢰로 당사에서 제작한 디자인물의 이미지, 일러스트, 서체등의 저작권 문제로 인해

            디자인 원본 파일은 제공해 드리지 않으니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          ▪ 별도로 보내주시는 이미지가 없으면 임의로 적용해 드리며, 이러한 경우에는 추후 수정이 불가하오니

            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 ▪ 기본 1개 시안을 보내드리며, 몇가지 시안을 더 원하시면 별도 추가 금액으로 가능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 (디자인 원본 파일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.)

 

          ▪ 시안 확인은 홈페이지 ‘디자인시안확인’ 메뉴에서 가능하며, 확인 후 반드시 ‘확인’ 댓글을 남겨 주시기

           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 ▪ 시안 확인 및 교정은 인쇄 전에만 가능하며, 확정된 시안의 인쇄오류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으므로

           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 ▪ 색상변경, 사진교체 등의 시안 수정은 원활한 업무진행을 위해 1회만 가능하오니 신중히 검토하시어

            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오타는 인쇄에 들어가기 전이라면 계속 수정해 드립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