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자인 의뢰

 

주문 오류로 인한 문제는 당사에서 책임져 드리지 않으니 

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     

  ▪ 디자인 작업 기간은 입금일로 부터 1~2일이 소요되며,

    인쇄 작업은 추가로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 (제품 종류나 페이지 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)

 

  ▪ 디자인 작업에 필요한 로고와 사진, 내용문 등의 파일은 주문서 작성시 업로드해 주시거나

    디자인실 웹하드(ID:dsil2,PW:dsil2) 또는 이메일 (info@dsil.kr)로 보내 주세요.

 

  ▪ 높은 퀄리티의 인쇄물을 위해 고해상도의 사진을 보내주시고, 로고는 일러스트 파일(ai, eps 등),

    내용문은 아래한글이나 워드, 메모장 등으로 보내주시기 바라며, 부실한 자료로 인한 품질 저하는

    당사에서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.

 

  ▪ 보내주시는 자료의 저작권 관련 모든 권한과 책임은 고객님께 있으며, 당사에서는 무단으로

    유출하거나 재가공, 재사용 등을 하지 않습니다. 

 

  ▪ 고객의 의뢰로 당사에서 제작한 디자인물의 이미지, 일러스트, 서체등의 저작권 문제로 인해

    디자인 원본 파일은 제공해 드리지 않으니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  ▪ 별도로 보내주시는 이미지가 없으면 임의로 적용해 드리며, 이러한 경우에는 고객께서 원하는

    이미지와 차이가 날 수 있으니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▪ 기본 1개 시안을 보내드리며, 몇가지 시안을 더 원하시면 별도 추가 금액으로 가능합니다.

    (디자인 원본 파일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.)

 

  ▪ 특별히 원하시는 디자인 스타일이 있으시면, 디자인 작업 전 미리 샘플 이미지를 보내주시기

    바랍니다. (디자인 시안 작업 중이나, 이후에 보내주시는 샘플은 반영해 드리지 않습니다.)   

 

  ▪ 디자인 시안은 홈페이지 ‘디자인시안확인’ 메뉴나 카카오톡에서 확인 가능하며, 확인 후 반드시

    ‘확인’이나 '인쇄진행' 등의 댓글을 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▪ 디자인 시안의 수정 범위는 보내드리는 디자인 안에서 글자나 사진(이미지)의 크기, 색상, 위치

    변경, 교체 등만 가능하며, 전체 디자인의 레이아웃이나 스타일 변경 등의 재작업(redesign)은

    불가합니다.

 

  ▪ 디자인 시안의 수정은 원활한 업무진행을 위해 인쇄전 1회만 가능하오니 신중히 검토하시어

    한번에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오타는 인쇄에 들어가기 전이라면 계속 수정해 드립니다.)

 

  ▪ 시안 확인 및 교정은 인쇄 전에만 가능하며, 확정된 시안의 인쇄오류는 당사가 책임지지

    않으므로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